고객만족

  • 고객의 이익보호
    1. 가.  KBP인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의 요구가 모든 판단과 행동의 기준임을        인식한다.
    2. 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
    3. 다.  모든 경영활동을 함에 있어 고객의 생명, 신체, 재산상의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4. 라.  고객에게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한 최고의 조치를        강구한다.
  • 정보의 제공 및 보안
    1. 가.  회사의 영업비밀에 속하는 사항이 아닌 한 정확한 정보의 공개로 진실만을 말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2. 나.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정보를 취득하며, 고객과 관련된 정보는 어떠한 경우에도 철저하게        보호한다.